본문 바로가기

이전/앗짱

아따 단발병 오신 전돈자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 6일 ‏@Atsuko_100   슬슬 머리카락 자를까. 

뭐라고???????????????????????????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또 누가 역시 앗짱은 단발이지 ^^ 라고 하심??? 







아니야 아니야!!!!!!!!!!!!!!!!!!!!!!!!!!!!!!!!!!!!!!


앙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긴머리가 좋다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르지 말아주세요.. ㅈㅔ발.....................

기억해요..아직도..... 2010년..... 흑발생머리 ... 내안에 리즈갱신..... 

진짜 개이뻣는데........



이케파라..... ㅈ...같은.... 

짤 올리려고 해도 이때 짤이 없네 ^^ 내 마음속에서 지운듯 ^^


나쁜단발.... 나쁜 단발... ㅠㅠ

나..

나......쁜..........














아니..좋..좋은 단발..?







아ㅏ..아니야...!








핰...핰......

그래 ...덕후는 사실 다 좋아....

너가 하자는데로 다 할거야...



사랑해여 마에아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