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앗짱

내 돈자가 우는데 ㅠㅠ 돈자야 울지마








솔로 라이브는 12년 9월 이후 1년 7개월 만으로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이걸로 확신하게 되었어요상냥한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괜찮아저 힘낼 수 있다고

역시혼자가 되고혼자서 하다 보면여러분의 얼굴을 볼 수가 없어서쓸쓸해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만나면 기쁩니다센척한다고이런 이야기 전혀 하지 않지만오늘은 어리광 좀 부릴게요

출처- 앗짱카페



돈자가 우는데 팬들이 보고싶다고 하는데 마음이 어찌나 찡한지....

정말 내 돈자가 졸업한지 어느덧 2년이나 지나갔다니...




도쿄돔때 졸업한지 어느덧 2년이 넘었다.

akb에 나가서 자기가 잘 해나가야지 그게 akb에 도움이 되는거라고 생각하는 애가  T T...

일 잘한다 잘한다 하지만 역시

그 수많은 인원과 함께하다가 혼자가 되는건 쓸쓸한건 당연한건데

너무 잘해가는 돈자의 모습에 그런 그늘은 미쳐 보지 못했다.



라이브 이번에 만석 아니였다고 세븐스 코드 못팔렸다고

 또 앗짱 까는 기사가 나오던데 ^^

이젠 지겹다 그만까줘

슬프다




ㅇ역시 덕후는 열심히 응원이나 해야겠다

잘한다 내 돈자






그런의미에 짤이나 ㅋㅋㅋㅋㅋ풀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 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