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앗짱

앗짱 + 쥬리나= 아츠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사건의 발달


1. 쥬리나의 구플


 松井珠理奈 

2014-02-15 22:08 

공개적으로 공유함 


前田敦子さんが表紙の、 

마에다아츠코씨가 표지인, 


NYLONJAPANに実は私も… 

NYLON JAPAN에 실은 저도... 


うれしすぎる♪♪ 

정말 기뻐요♪♪ 


あぁ 

아아 


前田さんに会いたいなぁ♥♡ 

마에다씨 만나고 싶다♥♡ 


そして、私もいつか表紙をかざれるようになれますよーに(^^) 

그리고, 저도 언젠가 표지를 장식할 수 있게 되길(^^) 


がんばる!! 

힘내자!! 


みんな、珠理奈推しできまりだね☆ 

모두, 쥬리나 오시로 결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97의 애정력



2. 악수회 스레로 확정 ㅋ


덕: 앗짱과 만났으면 좋겠네~ 
쥬리나: 아!! 이번에 만나!!" 
덕: 어, 그래!?" 
쥬리나: 이번에. 묵으러 오라고  했어!" 
덕: 오~좋겠다! 
쥬리나:  그래!! 2번째야 (도야) 


-더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제발 만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헠... 왓...왔다!!!!!!!!!! 돈자느님이시여..!!




쥬리 짱 놀러와주었다!


쥬리 짱 놀러와주었다!


쥬리 짱 놀러와주었다!


쥬리 짱 놀러와주었다!






쥬리나...쥬리나님... ㅠ ㄳ...ㄳ....ㄳ...해요!!!!!

기대도 안했는데 돈자의 포츠타그램에서 사진이 나옴 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얼굴 찍는법을 잊은듯한 마에다 아츠코상 ^^ 에게 셀카를 알려주신 쥬리나님 감사해요!!!!



+

마츠이 쥬리나 google+

마츠이쥬리나 
一般公開で共有しました - 21:36 

오늘은 바빠서 좀처럼 구구타스 못했어요(ToT) 

일 끝났습니다!! 

좋아하는 그 분을 만났습니다♡♡ 

누굴까요?? 




쥬리나...고마워.....

앗짱 개이쁨... 눈물이 난다 ..ㅠㅠㅠㅠㅠㅠ



기쁨의 짤


풍악을 울려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쥬리아츠짤 







여담

쥬리아츠 아츠냥 터지고 있는 와중에....

오오시마 유코 마에다 아츠코상 뭐하세요 ? ^^????????

심폐소생술로도 살리기 힘든 경지에 도착 ^^ 아츠유우 뭐져? 먹는건가요?

둘이 안친한가봐요 ^ ^ 비지니스 맞는듯! ^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지니스설 모 다메...다메요..!!

둘이 좀 만나고... 사진도 좀 찍고... 둘다 블로그랑 트위터에 좀 올려..

다들 손가락 10개... 있쟈나여....